본문 바로가기
특종뉴스

최진실 프로필 가족 재산 출연작 전남편

by 꽃주부랴뷰 2023. 7. 12.
반응형

최진실 프로필 가족 재산 출연작 전남편
최진실 프로필 가족 재산 출연작 전남편

최진실 프로필

최진실은 1968년 12월 24일 서울에서 출생한 배우예요. 1988년 삼성전자 TV 광고로 연예계에 첫 발을 내딛고, 1989년 MBC 드라마 《조선왕조 오백년 한중록》에 출연하면서 배우로서의 활동을 시작했어요. 1990년대를 대표하는 배우로, 텔레비전 배우로서는 김희애, 채시라와 트로이카를 이루었으며, 영화 배우로서는 강수연, 심혜진과 함께 인기를 얻었어요.

 

 

 

 

광고계, 방송계, 영화계를 걸쳐 흥행의 측면에서 연예계 전체를 선도했으며, 밝고 건강한 이미지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대중으로부터 오랫동안 사랑을 받았어요. 연기력 또한 인정받아 국민배우라고 불리기도 했어요.
2000년 야구선수 조성민과 결혼하고 아들과 딸을 낳았으나, 2004년에 이혼했어요. 2008년 안재환의 사망과 관련된 거짓 소문을 겪었다가 심적으로 큰 고통을 겪다가 자살로 스스로 생을 마감했어요. 그녀의 죽음은 대한민국 사회에 큰 충격을 주었으며, 연예인과 여성의 인권 수호, 허위사실 유포의 문제, 자살 예방의 중요성 등에 대해 사회적 관심을 환기시켰어요.

 

 

최진실 재산

최진실의 정확한 재산은 공개되지 않았어요. 그러나 그녀는 광고계의 여왕으로 불리며, 20여 년 동안 140여 편의 광고에 출연했어요. 또한 그녀는 드라마와 영화에서도 주연급의 출연료를 받았다고 알려져 있어요. 예를 들어, 2005년 KBS 드라마 《장밋빛 인생》에서는 한 회당 2천만 원의 출연료를 받았다고 해요. 따라서 최진실은 상당한 재산을 축적했을 것으로 추정돼요.

 

 

최진실 가족관계

최진실은 아버지 최국현과 어머니 정옥숙 사이에서 태어났고, 동생이 하나 있어요.
동생은 배우 최진영이며, 그는 모델 에이전시들을 직접 찾아다니며 최진실을 뒷바라지했어요.

 

 

 

 

최진실은 2000년 야구선수 조성민과 결혼했으나, 2004년에 이혼했어요. 최진실과 조성민은 아들 최환희와 딸 최준희를 두었어요. 최진실은 이혼 후에도 자녀들과 함께 살았으며, 어머니와 친구들의 도움을 받았어요.

이미지 출처, 티비조선 방송 캡쳐

 

최진실 출연작

최진실은 드라마와 영화에서 다양한 역할을 맡았어요.그녀의 대표적인 드라마로는 《장밋빛 인생》, 《모래시계》, 《별은 내가슴에》, 《사랑과 야망》, 《여름향기》 등이 있어요. 그녀의 대표적인 영화로는 《쉬리》, 《해피엔드》, 《그대를 사랑합니다》, 《아름다운 시절》, 《그해 여름》 등이 있어요.

그녀는 출연한 작품들로 여러 상을 수상했어요.

예를 들어, 1990년에는 춘사영화상 신인여우상을, 1992년에는 MBC 연기대상 여자 최우수상을, 1994년에는 백상예술대상 영화부문 여우주연상을, 1995년에는 대종상 여우주연상을, 1997년에는 MBC 연기대상 대상을, 2005년에는 KBS 연기대상 여자 최우수연기상을, 2006년에는 백상예술대상 TV부문 여자 최우수연기상을 수상했어요.

 

 

최진실 동생 최진영

최진영은 대한민국의 배우이자 가수예요. 광고계, 영화계, 방송계, 음악계, 연극계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했어요 1990년부터 배우로 활동했고 가수 활동은 1999년부터 했어요. 처음 가수로 데뷔했을 때 배우라는 프레임 없이 순수한 가수로 인정받았어요 배우 최진실의 동생이기도 해요. 2010년에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났어요

 

 

 

 

 

최진실 전남편 조성민 프로필

조성민은 대한민국의 전 야구선수, 야구 코치, 방송인이에요. 일본 프로 야구 요미우리 자이언츠 와 KBO 리그 한화 이글스 의 투수 였고 두산 베어스 2군 투수 코치였어요. 5살 연상의 탤런트 겸 영화배우 최진실 과 결혼했고 아들 1명과 딸 1명을 낳았으나 이혼했어요. 2013년에 숨진 채 발견됐고 자살로 추정돼요.

 

 

 

 

 

최진실과 조성민이 이혼한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었어요. 하지만 가장 큰 이유는 조성민의 폭력과 외도였다고 해요

조성민은 2002년 11월에 최진실의 집에 방문하다가 술을 마시고 싸움을 벌여 최진실을 폭행했어요 그리고 그가 빵집을 차릴 때 최진실과 그녀의 가족에게 빚을 지고, 빵집 옆 건물에 살던 심마담이라는 유흥주점 마담과 동거를 시작했어요 그때 당시 결혼식은 올리지 않고 혼인신고만 하고 함께 살았다고 알려져 있어요 심마담은 조성민의 사업을 도와줬다고 해요

최진실은 조성민의 허위사실 적시와 명예훼손에 대해 입증을 요구했지만, 조성민은 이를 입증하지 못했어요 결국 2004년에 조성민이 아이들에 대한 모든 권리를 포기하고, 최진실의 가족에게 빚을 갚는 조건으로 합의 이혼했어요

 

댓글